본문 바로가기

쥬크박스/가요

비원에이포 (B1A4) - Sunshine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OST Part 1) [듣기/가사/뮤비]




비원에이포 (B1A4) - Sunshine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OST Part 1)





B1A4 Sunshine입니다.

이곡은 2013년 4월 29일에 발매된 B1A4 앨범 <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OST Part 1 >에 수록된

타이틀곡으로 서준, 신디 작사 이주호, EON(이철원) 작곡의 노래입니다.

Sunshine박명수바다의 왕자, 지아술 한잔해요 등을 작곡한 작곡가 이주호의 곡입니다.

B1A4의 Sunshine  복고풍의 즐거운 셔플 리듬에 맞춰 모든 멤버들이 하모니를 만들어

듣는 이로 하여금 정말 사랑스럽다라는 느낌이 드는 밝고 사랑스러운 곡입니다.
B1A4Sunshine은 날씨가 화창한 5월과 잘 어울리는 노래로

파도소리, 갈매기 소리가 들리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왠지 햇살 내리쬐는 바닷가 풍경이 그려지는 것이

햇살 좋은 날 연인과 함께 바다로 여행가는 차 안에서 들으면 여행의 설렘이 더 해질 것 같은 노래입니다.



비원에이포 (B1A4) - Sunshine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OST Part 1) [듣기/가사/뮤비]





비원에이포 (B1A4) - Sunshine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OST Part 1) 가사


you're my sunshine my only sunshine 
넌 나의 햇빛 영원히 너를 사랑해

햇살 속 눈부시게 저기 네가 오네 한걸음 두 걸음 날 향해 다가 오네
아무리 멀리 있어도 넌 언제나 눈에 확 띄어 나도 몰래 심장이 너 땜에 막 뛰어

너를 만난건 하늘이 내린 아름다운 선물 
사랑해(사랑해) 너를 사랑해요 소중한 내사랑

you're my sunshine my only sunshine 
넌 나의 햇빛 영원히 너를 사랑해

따스하게 살며시 나를 비춰 줘 내 삶을 밝은 빛 으로 채워줘
너 없이 난 길 잃은 길치고 랩퍼가 랩 해도 박치고
식음전폐 완전폐인 하여간 너 땜에 미치고

너를 만난 건 하늘이 내린 아름다운 선물 
사랑해(사랑해) 너를 사랑해요 소중한 내 사랑

you're my sunshine my only sunshine 
넌 나의 햇빛 영원히 너를 사랑해

you're my pretty girl you're my pretty girl 
you're my pretty girl oh pretty girl 널 사랑해

네 가 있어서 정말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
사랑해 (사랑해) 너를 사랑해요 소중한 내 사랑

you're my sunshine my only sunshine 
넌 나의 햇빛 영원히 너를 사랑해
영원히 너를 사랑해 영원히 너를 사랑해

영원히 너를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