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크박스/가요

비원에이포 (B1A4) - 걸어본다 [듣기/가사/뮤비]




비원에이포 (B1A4) - 걸어본다





B1A4 걸어본다입니다.

이곡은 2012년 11월 12일에 발매된 B1A4 앨범 < In The Wind >에 수록된 타이틀곡입니다.

걸어본다는 리더 진영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그의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곡입니다.

걸어 본다는 어쿠스틱과 일렉 사운드의 절묘한 조화를 기반으로 강렬한 드럼 비트 위에 휘몰아치는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과 랩핑이 늦가을에 꼭 어울리는 이모셔널 팝댄스(Emotional Pop Dance)곡으로

B1A4만이 표현해낼 수 있는 유니크한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곡입니다.



비원에이포 (B1A4) - 걸어본다 [듣기/가사/뮤비]






비원에이포 (B1A4) - 걸어본다 가사


나 혼자 이렇게 널 두고 오는 길
잊을게 지울게 까맣게 타버린 내 사랑

그런 표정 짓지 마 (짓지 마)
너와의 마지막 대화 (마지막 대화)
실망은 하지 마 그래 나 같은 놈 
이젠 만나지 마 나 먼저 가볼게

점점 멀어져 가네요 점점 사라져 가네요
쉽게 잊지는 말아요 내가 너무 아프니까

니가 없는 거리를 걸어 본다 (본다)
니가 없는 거리를 걸어 본다 (본다)

나 혼자 이렇게 널 두고 오는 길 
잊을게 지울게 까맣게 타버린 내 사랑

사랑이 떠나나 봐 이 바람 타고 저 멀리 날아가나 봐
모든 게 변하나 봐 너도 나처럼 이렇게 또 변하나 봐

그래도 나 아파도 후련하다
이 기분 조차도 난 지금 버겁다
불안한 듯 바라보는 떼를 쓰는 아이 같이
그대 눈물이 돌아서는 내 어깨를 잡는다
이별은 달지만 난 괜찮아 아프지만
그대 그림자 안에서 발을 빼
우리 반지도 빼

점점 멀어져 가네요 점점 사라져 가네요
미워하지는 말아요 내가 너무 아프니까 Baby

니가 없는 거리를 걸어 본다 (본다)
니가 없는 거리를 걸어 본다 (본다)

아 프 다 너무나 그립다 간다 간다 떠나간다

너는 아직 모르겠지 알지 못하겠지 힘겨워하는 너를 보면서

내가 더 아파서 이렇게 널 보낸다 
눈물이(눈물이) 흐른다(흐른다) 너와 나(너와 나) 너무 사랑했으니까

니가 없는 거리를 걸어 본다 (본다)
니가 없는 거리를 걸어 본다 (본다)
니가 없는 거리를 걸어 본다 (본다)

니가 떠난 거리를 걸어 본다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