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크박스/가요

버즈 (Buzz) - My Darling (End) [듣기/가사/뮤비]




버즈 (Buzz) - My Darling (End)





버즈 My Darling입니다.

이곡은 2006년 4월 24일에 발매된 버즈 정규 3집 앨범 < Perfect >에 수록된

곡으로 이재경 작사 고석영 작곡 고석영 편곡의 노래입니다.

가끔 버즈 앨범을 들으면 십년전 감성이 살아나곤합니다.

그 당시 초중고의 대통령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죠.

남자가 남자가수노래에 떼창하는게 거의 유일무이하지않나 싶은 버즈입니다.




버즈 (Buzz) - My Darling (End) [듣기/가사/뮤비]





버즈 (Buzz) - My Darling (End) 가사


죽을 것 같아도 미칠 것 같아도
하늘만 뚫어지게 보며 버텼죠
그대를 본다면 눈물을 본다면 분명 난 주저앉고 말테니
빨리 가요 내 마음 바뀌기 전에 이별을 되물리기 전에
울지말아요 그동안 내게 받은 건 두꺼운 
상처가 전부였잖아
My darling. My darling 평생을 나 때문에 망치지마요
떠나줘요 가줘요 나 먼저 돌아설 수 없으니
혼자서 울다가 추억에 웃다가
세상을 떠나고도 싶었죠
사랑 속엔 독약이 숨어있네요 사람을 못쓰게 만드는
전부 버려도 그댄 꼭 남아있네요
가슴에 못처럼 박혔나봐요
My darling. My darling
평생을 나 때문에 망치지마요
떠나줘요 가줘요 나 먼저 돌아설 수 없으니
천 번을 내게 물어봐도 사랑은 그대 하나,
깊은 후회 속에 살겠죠
잘못한 일이 왜 이렇게 많은지....
평생 그댈 향해서 죄를 빌게요
사랑은.. 사랑은.. 끝나도 끝내 멈춰지지 않네요
밀어내도 내쳐도 그대는 내 안에서 사네요

못처럼 깊이 박혀 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