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크박스/가요

SG 워너비 - 해바라기 [듣기/가사/뮤비]




SG 워너비 - 해바라기





SG 워너비의 해바라기입니다.

이곡은 2010년 10월 19일에 발매된 SG 워너비의 정규 7집 앨범 SG Wanna Be 7 Part 1 > 수록된 타이틀곡으로

안영민 작사 조영수 작곡 조영수 편곡의 노래입니다.

국내 최고의 남성 보컬 그룹 SG 워너비 1년 5개월만의 컴백!

오랜 공백 기간 끝에 정규 7집 앨범 발매에 앞서 SG WANNABE DIGITAL SINGLE로 겨울 나무를 공개 한다.
12일 선 공개하는 겨울나무는 싱어송라이터 더 네임(The Name)과 바이브(Vibe) , 포맨(4MEN)의 앨범에 참여했던 작곡가 김보민의 합작품으로 아련한 겨울을 연상시키는 멜로디와 가사가 눈에 띄는 곡입니다.

가수 휘성이 작사에 참여하였고, 물 흐르듯이 흐르는 플룻과 오보에의 아름다운 선율과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합주와 함께 한편의 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가삿말이 어우러진 곡으로 2010년 하반기 최고의 발라드로 기록될 것입니다.



SG 워너비 - 해바라기 [듣기/가사/뮤비]






SG 워너비 - 해바라기 가사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행복 소중한 사람
비가 내리면 함께 맞아줄 둘도 없는 내 사랑

달콤한 노래를 부르면 너의 두 눈이 미소 짓고
네 볼에 입 맞추면 수줍어하지
밤새 전화기를 붙들고 무슨 할 말이 많았는지
끊을땐 아쉬워 먼저 못 끊지
오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행복 소중한 사람
비가 내리면 함께 맞아줄 둘도 없는 내 사랑
오 세상 어떤 사람 세상 어떤 말로도 너를 대신 못해
난 말야 오직 너 하나뿐야 너를 사랑해
집 앞까지 바래다주고 너의 방 불빛이 켜지면
그때서야 가는걸 너는 몰랐지
신발을 사주고 싶은데 그럼 네가 떠나 갈까봐
가게 앞에서 늘 고민만 하지
오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행복 소중한 사람
비가 내리면 함께 맞아줄 둘도 없는 내 사랑
오 세상 어떤 사람 세상 어떤 말로도 너를 대신 못해
난 말야 오직 너 하나뿐야 너를 사랑해
해바라기 같은 사랑만 주고 싶어 
오직 한 사람 내겐 첫 사랑 너에게
너도 말해 줄래 내게 말해 줄래 좋아한다고
너도 나 만큼 하늘 땅만큼 나를 사랑한다고
오 많은 인연 속에 많은 사람들 중에 우리 둘뿐이야
고마워 네가 내게 와줘서 너무 행복해 
너를 사랑해 
워~ Oh baby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