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크박스/인디

데이브레이크 (Daybreak) - Urban Life Style (어반 라이프 스타일) [듣기/가사]




데이브레이크 (Daybreak) - Urban Life Style (어반 라이프 스타일)





데이브레이크 (Daybreak)의 Urban Life Style입니다.

이곡은 2007년 9월 18일에 발매된 데이브레이크 1집 앨범

< Urban Life Style > 수록된 타이틀곡입니다.



데이브레이크 (Daybreak) - Urban Life Style (어반 라이프 스타일) [듣기/가사]





가사


발걸음 가볍게 거리를 나서면
모두들 바삐 각자 나름의 길로
따스한 인사 따위 버린지 오래 yes Urban Life Style
날 인도하는 네비게이션을 따라 
꽉 막힌 도로 별다방 커피 한잔에
나름의 여유를 마시고 산다면 yes Urban Life Style
every single day 나는 어디로 휩쓸려가고 있는 걸까
as time goes by 조금씩 내가 어딘가에 길들여지는 걸
yes Urban Life Style

쳇바퀴 같은 나의 하루를 마치고
쉴 틈도 없이 다시 어디론가 가면
런닝머신이라는 쳇바퀴 속에 yes Urban Life Style
every single day 나는 어디로 휩쓸려가고 있는 걸까
as time goes by 조금씩 내가 어딘가에 길들여지고 있는 건 아닐까 yes Urban Life Style

Monday, Tuesday, Wednesday, Thursday, Friday, Saturday Sunday
oh sweet someday

저 푸른 정원위에
그림같은 집을 짓고 사는 꿈
이젠 너무나도 많은 예상들 속에
잊고 사는건 왜 일까
너무나 길들여졌기에
나는 어디로 휩쓸려가고 있는 걸까
as time goes by 조금씩 내가 어딘가에 길들여지고 있는 건 아닐까 yes Urban Life Style


난 어디로 가고 있는걸까